Life/Tip

모바일 해피머니상품권 현금화, 환불 하는 방법

뭐 어때 2017. 11. 22. 10:54

해피머니상품권은 저렴하게 구매하면 10만원을 9만 1천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워낙 저렴하다 보니 여러 장 구매했는데 사용할 곳이 없어서 해피머니 상품권 환불을 원하거나 사용 후 남은 해피머니 현금화를 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해피머니상품권을 해피머니 아이디에 충전할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울며겨자먹기로 사용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해피머니상품권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해피머니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을 하고 상단 메뉴 중 상품권 → 온라인 구입을 클릭합니다. 이 방법은 아이디에 충전된 해피캐시를 상품권으로 변경하는 방법이며 모바일에서는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구입 클릭 시 여러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데 각 상품권은 월 10만원 한도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20만원을 현금화 하고자 할 경우 모바일 상품권, SMS 상품권 두 가지를 10만원씩 구매 후 중x나라에 판매하면 됩니다.



본인이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권 종류를 클릭합니다. 모바일 상품권은 기프티콘으로 스마트폰으로 전송, SMS 상품권은 바코드 번호만 스마트폰으로 전송, 이메일 상품권은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원하는 상품권을 선택 후 한도 10만원 내에서 원하는 권종을 선택 후 결제를 해피캐시로 진행하면 본인 아이디에 충전된 캐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2017/08/01 - [Life/Tip] - 해피머니 사용처와 해피머니 상품권 현금 교환 방법

2017/08/03 - [Life/Tip] - 옥션 청춘쿠폰 20대는 쿠폰 받아 저렴하게!

2017/07/14 - [Life/Tip] - 편의점 통신사 할인 혜택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