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Game

클래시 로얄 상자 사이클 사이트 꿀팁과 링크 첨부

뭐 어때 2017. 12. 14. 09:50

클래시 로얄 좋은 상자 좀 나왔으면 좋겠는데... 매번 실버 상자만 나오고ㅠㅠ... 마상, 슈마상은 언제 나오는지 알 수 없어 답답할 때 간단하게 상자 사이클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상자가 나올지 100% 정확한 결과를 안내해주기 때문에 클래시 로얄 상자 사이클 확인하고자 할 때 정말 유용한 사이클 사이트입니다.



클래시 로얄 상자 사이클 사이트 주소는 하단에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상자 사이클 사이트 접속 후 상단의 Players 옆에 본인의 플레이어 코드를 적어주면 되는데 이때 적는 코드는 닉네임이 아니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클래시 로얄 실행 후 좌측 상단의 본인 닉네임을 클릭하면 플레이어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본인 닉네임 밑에 #으로 시작하는 번호가 있는데 그것을 전부 상자 사이클 사이트에 적어주면 됩니다.



제 코드로 검색하니 다음 상자는 자이언트, 그 다음은 실버로 확인이 됩니다. 그리고 9개의 상자만 더 까면 마상, 슈마상 등등 상자 폭탄이 확인되네요 굿!



클래시 로얄 상자 사이클 정확한지 확인을 했더니! 정말로 다음 상자는 자이언트, 실버가 나왔네요. 그 후로도 100% 정확하게 일치하고 있습니다.


http://statsroyale.com/ <ㅡ 상자 사이클 사이트입니다. 링크 첨부하니 참고하시고 모두 즐로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