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Tip

그것이알고싶다 다시보기 - 무료로 엽기토끼, 십자가 등 전편 재방송

뭐 어때 2017. 6. 1. 15:58

 

하... 왜 이제서야... 이 방송을 보게 된건지...


1992년 3월 31일부터 방영 중인 그것이 알고싶다는 한 회 한 회 레전드를 갱신하하며 매주 논란거리가 되고 있어요. 원래 다큐멘터리를 안 좋아해서 관심도 안 갖다가 여자친구 때문에 어제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로 알려진 엽기토끼, 십자가 그리고 저번 주 배산 여대생 살인사건까지 봤는데...


원래는 한 편만 보고 다음 날 출근을 위해 꿀잠자려고 했는데 세상에 맙소사... 한 편 본다는 게 세 편이나 보게 됐고 집중해서 보다 보니 어느새 새벽 3시를 달려가고 있더라고요. 저는 TV를 안 봐서 스마트폰으로 누워서 그것이 알고싶다를 봤는데 전 편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은 PC와 스마트폰 두 가지인데 스마트폰 → PC 순서로 소개해드릴게요.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SBS' 검색하면 SBS Contents Hub Co., Ltd. 에서

제작한 어플이 나오는데 이 어플을 설치합니다. SBS 어플이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설치!



 


 

어플 실행 후 오른쪽 상단의 검색 메뉴를 클릭합니다.



 

 

SBS 어플 검색창에 '그것이 알고싶다' 검색을 하면 끝!



 

 

2004년에 방영한 그것이 알고싶다 301회 부녀자 연쇄 피습 사건부터

저번 주에 방영한 배산 여대생 피살 사건까지!


301회부터 저번 주 방영한 것까지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방영한지 2년, 5년이 지났지만 현재까지도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로 불리는

엽기토끼, 문경 십자가 죽음의 비밀도 무료 재방송 볼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무료인 대신 시청 전, 시청 중간중간 광고가 나온다는 것.

 


 

 

제가 어제 세 편 본 결과 시작 전에는 15초 짜리 광고 4개

시청 중 15분 마다 15초 짜리 광고가 나오는데 TV 다시보기에도 없는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도 가능하고 무엇보다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이 정도쯤이야...

 


 

 

물론 이용권을 구매하면 광고를 보지 않고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하지만 저는 광고를 보더라도 무료로 보는 것이 좋기 때문에 광고쯤이야 뭐~


이번에는 PC로 재방송 보는 방법!



 

 

네이버에 '그것이 알고싶다' 검색하면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여기서 왼쪽 상단의 방송보기를 클릭하면



 

무료보기가 가능!


하지만 일반 화질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이 재미있는 걸 왜 이제서야 봤는지... 어제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엽기토끼, 문경 십자가를 시청했는데 너무 푹 빠져서 오늘도 퇴근하자마자 집에 가서 2~3편 시청하고 자야겠네요. 세상 무섭다 느끼는 건 엽기토끼 보면서 밝은 대낮에 유동인구가 많은 역 인근에서 납치가 이뤄졌고 범인이 아직까지 잡히지 않아 누군가의 이웃으로 지내고 있을 수도 모른다는 점... 세상 정말 무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