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Tip

신한은행ATM 이용시간과 ATM 수수료

뭐 어때 2017. 8. 16. 10:29

급하게 현금을 인출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 편의점 ATM기기를 이용하면 1,200원이라는 높은 수수료가 부과되기 때문에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 신한은행ATM기기 영업점을 찾는 경우가 많은데 밤 늦은 시간에 방문할 때는 혹시 닫지는 않았을까, 헛걸음을 하는 건 아닐까 하는 불안한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인터넷에 검색하면 이용시간이 제각각인 경우가 종종 있던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은행ATM 이용시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신한은행ATM 위치 찾는 방법은 네이버 지도, 구글 지도 등 지도 검색에서 신한은행365 검색하고 O 버튼을 눌러 근처에 있는 ATM기기를 찾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한데 은행 창구가 있는 영업점 검색은 가능하지만 ATM기기만 있는 365는 검색은 먹통이라 지도에서 신한은행365를 검색해야 합니다.






이번에 알게 된 사실인데 신한은행 ATM기기에서 티머니 충전과 환불이 가능합니다. 티머니 버스카드만 환불이 가능한 게 아니라 스마트폰으로 발급받은 모바일 티머니에 들어있는 돈도 환불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ATM 수수료입니다. 신한은행 기기를 이용해서 출금하는 경우 영업시간까지는 수수료가 면제 되지만 영업시간 이후에는 5만 원 미만은 250원, 5만 원 이상은 5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하지만 이 수수료는 본인의 은행 등급, 카드 혜택 등에 따라 면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365 ATM 이용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입니다. 운영시간 외에는 이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안타깝게도 늦은 저녁, 새벽에는 1,200원의 수수료를 부과하고 편의점 ATM을 이용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당신의 클릭 한 번이 작성자를 춤추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