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Tip

동대문엽기떡볶이 엽떡 가격과 메뉴 총정리

뭐 어때 2017. 10. 17. 09:23

매콤하면서 자극적인 맛이 매력인 엽떡, 스트레스 받거나 자극적인 떡볶이가 땡길때면 엽떡을 찾는 사람이 많아요. 동대문엽기떡볶이로 유명한 곳이지만 떡볶이 외 닭발, 오뎅, 순살치킨, 순대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분식집 비슷한 곳이지만 엽떡 메뉴를 알 수 없어 떡볶이만 주문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보니 이번 글에서 동대문엽기떡볶이 가격 메뉴를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가장 먼저 엽떡 가격과 메뉴에요. 엽기떡볶이, 엽기오뎅은 14,000원이며 엽기닭볶음탕은 24,000원이에요. 워낙 매운 떡볶이라서 5단계로 맵기 조절이 가능한데 저는 제일 약한 착한맛도 매워서 밥이랑 같이 먹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매장 방문 시에만 주문 가능한 엽떡 2인분 가격은 9,000원이에요.




가장 많은 분들이 주문하는 동대문엽기떡볶이 세트메뉴에요. 총 5가지의 세트 메뉴를 판매하는데 가장 잘 팔리는 메뉴는 A와 B세트에요. 일반 엽떡에 튀김과 계란 그리고 주먹밥까지 추가 할 수 있는데 가격 차이가 크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세트 메뉴를 주문한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사이드 메뉴와 참숯닭발이에요. 엽떡은 떡볶이도 맛있지만 닭발도 맛있게 매운 곳이라서 닭발을 주로 주문하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엽기떡볶이 자주 주문하지만 매번 메뉴와 가격을 까먹어서 인터넷에 검색하곤 했는데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