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Tip

롯데시네마 군인할인, 영화관 저렴하게!

뭐 어때 2018. 6. 26. 02:05


이제는 그만 좀 불렀으면 좋겠는데... 올해도 어김없이 이 더운 계절에 놀러오라는 국방부의 초대장이 도착했네요. 황금같은 청춘 1년 9개월로 모자라 매년 여름 마다 불러대는데 짜증 나 죽겠어요 정말. 전역증 종이 한 장과 몇 천원의 교통비, 식대를 받고자 한 번 뿐인 내 청춘을 갖다 바치는 건 짜증나지만 롯데시네마에서 군인, 예비군 영화 관람 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매년 진행하고 있어 그나마 참습니다.





 


현역 근무 중인 병사, 간부, 예비군 교육훈련을 이수한 예비군, 사관생도, ROTC, 방위사업 청/ 병무청/ 국방연구원/ 방위산업기술지원센터/ 국방기술품질원 근무 중인 사람 모두 롯데시네마 군인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 관람 시점에 위 신분을 유지하고 있어야 하며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해야 군인할인이 가능하며 예비군은 교육훈련 필증과 신분증을 지참하면 됩니다.





 


평일, 주말, 오전, 오후, 좌석 상관없이 2D 영화 6,000원, 3D 영화 10,000원에 관람 가능합니다. 동반 1인도 영화관 군인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매점 콤보세트도 2,000원 할인 되기 때문에 데이트 할 때 굉장히 유용합니다. 하지만 스페셜관,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본인 신분증, 신분 증명 가능한 서류(예비군 교육훈련 필증 등) 지참 후 현장 예매 시 롯데시네마 군인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예매 시 할인 불가능한 것이 최대 단점인데 여기서 팁 하나 드리자면 인터넷으로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좌석 선택 후 예매를 마친 후 영화관 방문 시 매점 등 영화 예매가 가능한 카운터에서 예매내역과 함께 결제수단 변경, 예비군 군인할인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다소 번거로움 울 수 있지만 요즘 영화값이 올라 기본 10,000원, 좌석에 따라 11,000원까지 올라가는데 군인할인을 적용 받을 경우 무조건 6,000원에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니 훈련을 마친 예비군은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CGV, 메가박스는 현역 군인만 할인 해주거나 할인 금액이 작은데 롯데시네마 할인은 혜자네요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