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Review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시음 - 롯데백화점 본점

뭐 어때 2017. 7. 28. 15:10

 

최근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를 구입했습니다.

2017/07/24 - [일상] -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 에센자 미니 C30 추천, 가격


커피머신 구매 시 16가지의 캡슐커피를 시음할 수 있도록 동봉되어 있었는데 16가지 모두 제가 마셨다면 다음에 캡슐커피를 구매할 때 도움이 됐을텐데 절반은 타인이 마시다 보니까 8가지 밖에 못 마셔봐서 캡슐커피를 구매함에 있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주변에 네스프레소를 쓰는 사람도 없어 난처한 상황이었는데 인터넷에서 시음이 가능하다는 얘기를 접하게 됐고 점심시간에 부랴부랴 롯데백화점 본점을 방문했습니다.



 


롯데백화점 본점 네스프레소는 8층에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면 가구점만 보여서 당황스러운데 돌아다니다 보면 사람들 바글바글한 네스프레소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매장 앞쪽에는 사람들이 둘로 나눠서 줄을 서있는데 왼쪽 줄은 커피머신 상담받는 대기줄이고 오른쪽은 캡슐커피 시음을 위한 대기줄입니다.



 


줄은 금방금방 빠지기 때문에 잠시 대기하다가 본인 차례가 오면 테이블 앞 캡슐커피 종류 중 시음을 원하는 커피의 이름과 커피 종류를 말하면 준비해줍니다. 시음 시 주의해야할 것이 있는데 네스프레소 시음 하는 사람 중 캡슐커피 구매 전 시음하고자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캡슐머신 구매 전 시음해보고자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줄 서는 곳 앞에는 '회원 전용'이라고 써있습니다. 들어보니 네스프레소 회원에게 캡슐커피 구매를 위한 시음이라고 하지만 실제로 회원인지는 확인 하지 않으니 캡슐커피 종류를 말할 때 리스트레토(25ml), 에스프레소(40ml), 룽고(110ml) 중 한 가지를 선택해서 같이 말씀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앞에 계셨던 아주머니는 커피 맛 확인해보려고 방문한 것 같은데 프림 안 들어간 커피 추천해달라고 하셨다가 직원에게 회원이 아닌 것을 발각... 하지만 커피를 못 드린다고는 하지 않고 회원 전용이지만 마셔보고 괜찮으면 구매를 고려해볼 것을 권했습니다. 아무것도 아닌 헤프닝이지만 사람이 많다 보니 무안함을 느낄 수도 있으니 미리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사람이 마셨던 카라멜 리토와 첫 구매 시 동봉되지 않았던 치오카티노를 시음.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룽고는 물론 에어로치노를 이용한 라떼도 주문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구입 시 받았던 바우처(50,000원)으로 여름 한정 캡슐커피인 인텐소 온 아이스를 포함해서 8줄(80개)를 구매했고 한 번씩 밖에 못 마셔봐서 그런지 확 꽂히는 캡슐커피는 없어서 종류별로 조금씩 구매했는데 시음했던 치오카티노, 카라멜리토도 함께 구매했습니다.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역시 다른 캡슐커피와 마찬가지로 기본 10개 단위로 판매를 하기 때문에 막무가내로 구매했다가는 한 잔 마시고 방치하는 일이 벌어질까 시음하고자 방문했는데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당신의 클릭 한 번이 작성자를 춤추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