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Daily

맘스터치 메뉴 가격 - 햄버거, 치킨, 사이드 메뉴까지

뭐 어때 2017. 8. 10. 11:48

패스트푸드점은 메뉴가 너무 많아서 한 가지를 선택하기 너무 어려워요. 특히 저처럼 결정장애를 갖고 있는 사람은 메뉴판 앞에서 멍~ 때리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저는 미리 메뉴를 정하고 방문하는 것을 선호해서 메뉴판 사진을 찍어놓는 경우가 많아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맘스터치의 메뉴와 가격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맘스터치 치킨 메뉴&가격


치킨패티가 들어간 버거들이 유명하다 보니 치킨 메뉴도 굉장히 맛있을 것 같지만 의외로 호불호가 갈리는 경우가 많아요. 호기심에 불사치킨, 불사윙을 맥주와 함께 먹어봤는데 호불호가 왜 갈리는지 이해가 되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맘스터치 햄버거 메뉴&가격


맘스터치는 치킨패티가 들어간 햄버거들이 굉장히 유명해요. 그리고 가격이 다른 햄버거 가게보다 굉장히 저렴한데 베스트 메뉴인 싸이버거의 세트 가격 5,400원은 롯x리아, 버x킹, 맥x날드의 동가격대 메뉴와는 차원이 다른 퀄리티로 혜자버거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버거에요. 가격만 저렴한 게 아닌, 통살치킨패티의 두께가 굉장해서 치킨버거를 먹고 싶을 때는 무조건 맘스터치를 방문하는 편이에요.





맘스터치 사이드 메뉴&가격


팝콘볼, 콘샐러드, 김떡만, 팝콘만두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판매하고 있지만 맘스터치 방문할 때는 매 번 싸이버거 세트만 주문해서 사이드 메뉴를 주문해본 적은 없네요.


요즘 홈페이지에 메뉴는 소개해도 가격을 안 적어놓는 곳이 많은데 맘스터치도 홈페이지에 가격을 기재 안 해놨더라고요. 그래서 메뉴판 사진 찍어놓은건데 혹시라도 메뉴를 못 정해서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됐음 좋겠네요. 맘스터치 매장이 어딪는지 궁금하시다면? 맘스터치 매장 찾기

당신의 클릭 한 번이 작성자를 춤추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