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Daily

인사동 맛집으로 알려진 3대천왕 삼숙이라면

뭐 어때 2017. 9. 27. 11:39

삼숙이라면

2017. 09. 26.



뭔가 자극적인 라면이 땡기던 어제 저녁, 라면을 먹고자 김밥천x을 갈까 생각 했지만 조미료 듬뿍 들어간 라면을 먹고나면 속이 더부룩 할 것을 알고 있기에 라면집을 찾아 헤매던 중 인사동 맛집이 삼숙이라면을 방문했다. 백종원 3대천왕에도 소개 됐던 라면집이고 김밥천x과 가격 차이도 많이 나지 않았기 때문에 큰 기대를 갖고 방문.



 


삼숙이라면은 모든 라면 메뉴 5,000원(밥 무제한) 균일가이며 라면과 주먹밥, 음료 세 가지만 판매하는 곳이다. 라면 종류는 삼숙이라면, 매운라면, 해물짬뽕라면, 치즈라면, 파라면, 부대라면, 참깨라면 7종류이며 혼밥 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많았고 실제로 혼밥하는 사람이 굉장히 많았다.



 


부대라면과

 

참깨라면


사실 방송에 나왔다고 해서 라면 맛이 특별하지는 않다. 봉지라면에 여러 재료를 추가한 라면이다 보니 집에서도 낼 수 있는 맛이지만 조미료 맛이 느껴지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며 5,000원이라는 가격에 여러 재료가 첨가된 라면과 밥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것은 장점인 것 같다.


근처에서 근무 중이거나 인사동 방문했는데 깔끔한 라면으로 배 두둑히 채우고 싶다면 적극 추천하고 싶다. 하지만 방송에 나왔다고 해서, 많은 블로거들이 인사동 라면 맛집으로 적극 추천한다 해서 큰 기대를 하고 방문하지는 않았으면 한다.